티스토리 뷰

혼자 공부하는 파이썬

혼자 공부하는 파이썬이 개정판으로 돌아왔습니다. 혼자 공부하는 시리즈는 이미 여러 책을 통해 좋은 평판을 얻고 있으며 개정판이 출시됐다는 건 그만큼 많은 독자에게 사랑을 받았다는 증거가 아닐까요?

이 책은 파이썬의 다양한 문법을 시작으로 아주 기초적인 프로그래밍을 설명합니다. 프로그래밍을 몰라도 괜찮습니다. 파이썬으로 시작하려고 마음먹었다면 이 책을 한번 살펴보세요. 단원의 마무리에서 핵심 포인트를 통해 꼭 기억해야 하는 것들은 정리해 줍니다. 또한 혼자 시리즈의 특징인데 정말 혼자 공부할 수 있도록 수업 진도를 스스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. 

학습 진도를 스스로 정해서 공부

 

개정판은 조금이라도 어색한 부분을 수정하기 위한 노력이 있었습니다. 저도 여기에 한 숟가락 얹었습니다(웃음). 

베타 리딩

 

파이썬 입문서는 강력한 경쟁상대들이 있습니다. 온라인에도 아주 많은 정보들이 널려있고요. 그중에 이 책이 추천받아야 하는 이유라면 IDE 설치부터 시작해서 아주 기초적인 프로그래밍 문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. 그리고 "직접 해보는 손 코딩" 세션이 아주 많이 구성되어 있습니다. 프로그래밍과 가장 빠르게 친해질 수 있는 방법은 많이 해보는 게 최선인걸 저자도 알고 저도 알고,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죠 :) 

혹시 주변에 프로그래밍에 입문하려는 사람이 있다면 이 책을 추천할 겁니다. 만약 이미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를 다룰 줄 안다면 이 책은 살짝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. 한 가지 언어를 습득한 사람은 빠르게 훑어볼 수 있는 책이 필요할 테니까요. 

 


한빛미디어 베타 리딩 활동을 하고 책을 제공받아 작성된 서평입니다.

 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글 보관함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