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활/주절주절

아이패드 구매 고민...

Jaeyeon Baek 2019. 7. 22. 23:11

요즘 태블릿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데 역시 큰 범주 안에서는 애플 제품이고 상세로 들어가면 프로 혹은 미니로 나눌 수 있겠습니다. 아이폰 X 이후로 홈버튼이 사라진 걸 보면 이제서 홈버튼이 있는 건 디자인적으로 별로 좋아 보이지 않고... 그런 이유로 프로에 마음이 많이 가는 것은 사실이지만 현실적으로 가격이 너무 버겁네요. 과연 그만한 값어치를 할 수 있는 장난감인지 장담도 못하겠고요. 왜냐면 일단 태블릿을 사용해본 경험이 없기 때문입니다.

아이패드 프로 12.9형

 

미니는 프로의 절반정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또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wifi 모델을 살지 Cellular를 사야 할 지 고민이네요. 주변에 보면 대부분 wifi 모델을 구매하면 후회한다고 하는데... 이것도 가격이 그리 호락호락한 편은 아니네요.

아이패드 미니5세대 9.7형

과연 잘 갖고 놀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. 근데 어떤 모델을 구입하더라도 요즘은 펜슬정도는 기본으로 사용하는 분위긴데 그것도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. 논문 등의 문서를 볼 때는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기는 합니다만...

어떤 모델을 선택할지 검색해보면 아쉬운 이야기가 별로 없어서 비슷비슷한 사용성을 보이는듯 합니다. 그래서 더 고민...으으 나중에 어떤걸 선택했는지 후기 올리겠습니다.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글 보관함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