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얼마나 인터넷해지에 불편함이 많으면 포털사이트 자동완성이 될까요..
저도 상당히 고생해서 해지할수 있었습니다.
느낌점)
1. 해지부서 인원은 매우 적다
- 고객과 전화연결이 안되어도 딱히 상관 없으니까. (해지하려는 고객)
2. 해지하려고 하면 뭔가 혜택이 생긴다
- 이를테면 요금할인같은...?
3. 고객에 대한 전산기록이 존재한다
- 언제, 어떤 이유로 고객센터에 전화했었는지... (아마도 본인은 블랙리스트에 등록되어있을듯..)
해지도 신청할때만큼 고객의 편의를 봐주는게 기업의 이미지에 좋지 않을까 하는 씁쓸함이 남네요..
저도 상당히 고생해서 해지할수 있었습니다.
느낌점)
1. 해지부서 인원은 매우 적다
- 고객과 전화연결이 안되어도 딱히 상관 없으니까. (해지하려는 고객)
2. 해지하려고 하면 뭔가 혜택이 생긴다
- 이를테면 요금할인같은...?
3. 고객에 대한 전산기록이 존재한다
- 언제, 어떤 이유로 고객센터에 전화했었는지... (아마도 본인은 블랙리스트에 등록되어있을듯..)
해지도 신청할때만큼 고객의 편의를 봐주는게 기업의 이미지에 좋지 않을까 하는 씁쓸함이 남네요..
'생활 > 주절주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재개발을 앞둔 지역 풍경.. (0) | 2015.09.27 |
---|---|
18년만에 추석 슈퍼문? (2) | 2015.09.27 |
퇴사 : 굿바이 판교!! (4) | 2015.09.22 |
영원한 회사생활의 난제 (0) | 2015.09.04 |
출근길에 만난 매미 허물 (0) | 2015.07.30 |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글 보관함
- Total
- Today
- 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