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활/주절주절

인터넷 해지

Jaeyeon Baek 2014. 1. 3. 16:40



인터넷 해지하기 정말 힘드네요..


대표번호로 전화했더니 통화량이 폭주라며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.

잠시후 예약 등록이 되었다고 안내가 나옵니다.


약 20분 후 전화가 옵니다.

어떤 문의냐고 묻길래 해지상담을 요청했더니, 담당부서로 연결해준답니다.


약 5분간 연결이 지연되며 컬러링만 들립니다;;

그리고 뚜.뚜.뚜...


이..이거 지금 무한 루프는 아니겠죠?


인터넷 해지하기 정말 힘드네요.......



while (상담사연결요청) {

if (해지상담요청)

예약번호남김();

sleep(20분);

continue;


if (상담사에게 전화 옴)

담당부서가_아니니_담당부서로_연결();

연결_비정상_종료됨;


if (해지하고자 하는 마음 없어짐)

break;

}





ps

겨우겨우 통화되었는데 신분증 사본을 전송해야 한답니다.

뭐 이런 경우가....

인터넷 해지하기 정말 힘드네요.....................
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글 보관함
Total
Today
Yesterday